2014. 2. 23. 13:55 | 탑승기/DL

항공사: 델타 (Delta Airlines - DL)

탑승날짜: 2014년 2월 13일

탑승편: DL4608  시애틀 - 라스베가스 (LAS-SEA)

캐빈: 5A  Y Class(Economy comfort)

기종: CRJ-900

비행거리: 866 mile

 

짧았던 라스베가스에서의 하루밤을 뒤로하고 다시 시애틀로 돌아가는 복편입니다.

 

 

 

MGM 그랜트 호텔....데이빗 카퍼필드 마술쇼는 여전히 인기가 높습니다^^

 

 

 

 제가 묵었던 Tropicana LasVegas - 현재 힐튼과 제휴라서 DL 더블 딥으로 아너스 포인트와 마일리지 모두 얻어갑니다.

 

 

라스베가스 맥커런 공항의 델타 체크인 카운터...정말 인산인해가 따로 없습니다.
하지만 저는 수화물이 없으므로 셀프체크인 기계에서 티켓팅을 합니다.

 

 

FIDS에는 정말 수많은 항공편들이 표시되고 있습니다.

 

 

 

점심을 먹지 않은 관계로 버거킹에서 와퍼 주니어를 주문했는데 버거만 작고 콜라와 감자는 뭐...울나라 라지 수준 ㅎ

 

 

 

게이트에 갔는데 제가 탈 비행기가 없네요...LAX에서 어떤 사정으로 조금 늦게 도착한다고 안내방송이 나옵니다.

 

 

 

Sky Priority 어느정도 철저히 시행되고 있지요.

 

 

 

예정보다 한 20분 정도 늦게 도착한 저의 CRJ-900
바로 승객들 하기하고 빠르게 시애틀행 승객 탑승 준비를 하더군요.

 

 

 

탑승권은 보안검색 통과후에 촬영했습니다. 뭔가 낙서를 몇 개 당했는데 저 5279는 무슨 뜻인지 모르겠어요.

 

 

 

게이트 직원용 컴퓨터 화면입니다. 흔한 장면은 아닐 것 같아서 촬영했습니다ㅋ

 

 

 

봄바디어 CRJ-900 선명하게 보이고 델타와 스카이팀 로고도 잘보이네요.
똑같은 폰카인데 지난번 탑승기보다는 전반적으로 화질이랑 사진 자체도 훨씬 좋네요 ㅎㅎ
이리저리 사진찍다보니 제가 마지막 승객으로 탑승했습니다.

 

 

 

칵핏 내부 촬영하려고 하니 승무원 분께서 알아서 몸을 비켜주시는 센스....나름 제게는 대박샷이었습니다.

 

 

 

 

예정보다 늦어서인지 제가 타자마자 문닫고 바로 푸쉬백...그리고 이륙허가를 받고 사막 한가운데를 날아오릅니다.

 

 

 

서빙받은 미니 프레첼과 다이어트 코크

 

 

 

기내 와이파이가 되기 때문에 덜 심심합니다. 결제까지 성공하고 이제 연결되었다는 내용이 나오네요~~

 

 

 

이코노미 컴포트 벌크싯에서 바라본 프런트 캐빈의 모습...
제 옆에 앉은 분께서 한국에서 왔냐고 물어보시더니 1974년에 부산 하얄리야 부대에 근무하셨던 얘기 등 심심하지 않은 비행이었습니다.

 

 

 

 

시애틀에 거의 다왔습니다. 파이널 어프로치 중....

 

 

 

 

두시간 반의 비교적 짧은 비행을 뒤로 하고 SeaTac에 도착했습니다.

 

P.S.> 1. 이코노미 컴포트 탈만하다.

         2. 미국 국내선은 거의 국제선 개념으로 공항에 일찍 나가는 걸 잊지말기

           피드백 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