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2. 23. 14:55 | 여행/해외여행

지겹게 비행기 사진만 보셨으니 간만에 신선한(?) 사진들로 환기를 좀 시켜보겠습니다.

제가 그토록 좋아하는 스타벅스....

전세계 1호점 (1971년)이 바로 시애틀 다운타운에 있지요.

블로그에서 34719234438 번쯤 보셨을법한 사진

 

 

 

집시같은 애들이 항상 앞에서 공연을 하고 있습니다. 매장은 매우 아담합니다.

 

 

 

이 사진도 아마 수백만번쯤 보셨을 듯 ㅎㅎ

 

 

 

아쉽게도 물고기 던지는 장면은 못봤네요.

 

 

 

와우 이건뭐지...고추장 갈비 등 한글이 보이네요 ㄷㄷㄷ 아마 주인이 한국사람인가 봅니다.

 

 

 

근접해서 한장 찰칵

 

 

 

사람들이 없는 틈을 타 제대로 된 사진을 찍어보려 요리조리 바쁩니다.

 

 

 

제대로 찾아왔군요.

 

 

텀블러 한정판을 사가려는 줄은 매우 깁니다 ㅎㅎ

 

 

 

여기 보이는 텀블러들이 모두 이 매장에만 구입할 수 있는 Exclusive Item(한정판)입니다.

근데 Made in China 가 꽤 많더군요 ㅎㅎ 응?

 

 

 

마음같아서는 다 사가고 싶지만...

필요한 것들만 골라잡았습니다. 그럼에도 결국 시애틀 아울렛에서 캐리어 하나를 더 사긴 했지요.

 

 

 

 

와 드디어 사람들 없을 때 제대로 한 컷

스타벅스 1호점은 일반적인 초록색 로고와 다르기 때문에 매우 특별한 의미를 지니고 있죠.

 

 

 

날씨는 우중충하지만 이쪽으로 한 컷

 

 

해변에서 다운타운 쪽으로 한컷

 

 

 

제가 묵었던 Homewood Suite Hilton downtown, Seattle 입니다.

여기가 방도 매우 크고 요금도 저렴하고...무료 조식에 월~목요일은 저녁도 무료입니다.

뿐만 아니라 걸어서 파이크플레이스 마켓, 스페이스 니들을 갈 수 있어 정말 모든 면에 있어 최고의 숙소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