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9. 23. 21:26 | 여행/항공정보

1. 인터넷으로 예매시 티켓 클래스별 남은 좌석수 확인 불가 (예전에는 0~9석 사이로 조회 가능)


2. 보너스 좌석 상황 조회 - 아예 이걸 알아볼 방법이 없어졌네요.   마일리지 redeem 메뉴로 들어가면 확인가능;;;


3. 예약조회 문제 - PNR을 제대로 입력해도 예약이 있는지조차 확인 불가


4. 좌석 지정

  저랑 저희 어머님 예약의 경우 왕복으로 예약한 몇몇 티켓들이 복편 좌석지정이 날아가는 문제가 있네요ㅠ

 게다가 일시적 장애인지는 모르겠지만 지금 이 순간에는 지정가능한 좌석을 아무리 클릭해도 지정이 안되요

 

 

 

 

예시로 국제선 예약 샘플 하나 가져왔습니다

다음달에 LA에서 인천 돌아오는 A380 기종 좌석배열인데요ㅠ

제가 지정해 놓은 31C 이외 하늘색으로 표시된 자리 아무거나 클릭해도 절대 지정이 안됩니다 ㅡㅡ

 

 

 

 

 

 

이건 국내선 예약인데,

애초에 30D 로 잘 지정되어 있던 멀쩡한 좌석이 멀리멀리 훨훨 날아갔네요.



대한항공에 제가 관련된 예약이 4개 있었는데 크고 작은 문제가 전혀 안생긴건

역설적으로 델타 마일리지로 발권한 티켓 ㅡㅡ




홈피가 무너지고, 서버가 무너지고, 상용고객 다 죽게 생겼다 이눔들아ㅠㅠ

좀 분발해서 빨리 안정화시켜주면 안되겠니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