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1. 10. 05:43 | 여행/호텔

지난해 반리엇에서 6박 했었는데, 11월말에 1박 투숙했을 때 후기입니다.

3nights 30% off 라는 레잇이었는데

무슨 에러가 생긴건지는 모르지만 1박으로도 예약이 되길래 얼른 득템 17++ 로 투숙했었어요

BRG 고수분들께는 한참 못미치는 레잇이지만 저는 걍 만족했어요ㅋ

 

 

 

 

메리어트 골드 웰컴 어메니티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암튼 과일 받았구요^^

 

 

 

 

기본룸 예약했지만 리버뷰, 이그젝 플로어로 소소한(?) 업글 받았습니다.

 

 

 

 

 

아주 실용적인 데스크와 의자 덕분에 업무(?)에도 상당히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저는 TV를 거의 안보기 때문에 거의 장식장, 가구로 취급ㅎㅎ

 

 

 

 

방 크기는 나쁘지 않습니다. 430sqm 정도~

 

 

 

 

 

미니바 라고 쓰고 건들이지 마시오 라고 읽습니다.  by 보노큔님

 

 

 

 

 

반리엇은 화장실이 정말 엄청 크고 편합니다. 체중계도 있구요 ㅋㅋㅋ

 

 

 

 

 

욕조~

 

 

 

 

32층에 위치한 이그젝 라운지

 

 

 

 

 

이쪽은 주방옆의 방처럼 된 곳인데 실제로는 스텝분들이 끊임없이 옆의 주방으로 들락날락 하시기 때문에 비추

 

 

 

 

 

현대적이고 깔끔한 느낌입니다.

 

 

 

 

해피아워 직전 - 곳 음식들로 채워지겠죠.

 

 

 

 

냉장고

 

 

 

 

해피아워 샐러드

 

 

 

 

각종 핑거푸드

 

 

 

 

디저트 코너

 

 

 

 

주류 옵션 (저는 평소때 술을 아주 즐겨먹지는 않습니다)

 

 

 

 

 

핫밀 옵션들

 

 

 

 

반드시 있어야할 훈제 연어

 

 

 

 

바게뜨 햄 종류 몇가지

 

 

 

 

 

이렇게 밥 국 김치 한식 코너가 항상 있어서 해피아워를 완벽한 식사대용으로 활용 가능합니다.

 

 

 

 

 

저녁때는 일회용 커피잔이 놓여있지만 아침에는 쥬스들로 세팅이 되더군요.

 

 

 

 

 

커피머신

 

 

 

 

 

라운지는 그 유명한 성모병원 뷰 입니다 ㅎㅎ

 

 

 

 

 

서울시내 많은 호텔들을 다녀본건 아니지만 해피아워 퀄리티는 제가 가본 곳중에는 신라 다음이었습니다

 

 

 

 

 

2차로 가져와서 먹고

 

 

 

 

디저트 먹고 그리고 또 먹고 ㅋㅋㅋ

 

 

 

 

 

라운지 조식은 르네상스 클럽호라이즌과 비교하긴 어렵지만

컨티넨털, 아메리칸, 그리고 여러종류 핫밀까지 갖출건 다 갖췄습니다.

물론 사진은 없지만 베이커리도 최소 열종류는 됩니다.

 

 

 

 

아침에도 어김없이 한식 코너는 있었습니다.

한국에서도 한식을 찾고 한식 케이터링만으로도 높이 평가를 하고 있으니,

저도 성인이 된건지 진짜 한국사람이 된건지 암튼 그렇습니다 ㅎㅎ

 

 

<총평>

1. 스위트룸에 투숙하지 않았지만 라운지를 우선시하는 제게 상당히 만족스런 반리엇이었습니다.

2. 이쯤되니 동리엇이 더욱 궁금해지는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