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1. 23. 16:06 | 여행/호텔

역삼동 르네상스 호텔 코너 스위트 & 맨해튼 그릴 후기입니다~

12월에 투숙 때 상당히 만족했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달 주저없이 또 달려갔습니다.

BRG를 시도해 본적은 없어서 항상 홈페이지에서 스페셜 오퍼가 뜨는 걸 노렸다가 가는데,

어느날 메리어트 공홈에서 쥬니어 스위트가 20++에 검색되길래 주저없이 달려갔습니다.

맨해튼 그릴은 샐러드 바가 운영되는 런치에 갔었구요~ 투숙객은 25% 할인 적용 가능합니다.

짤막하게 사진 나가봅니다.

 

 

 

 

 

역삼동 르네상스 서울 호텔 전경

 

 

 

 

 

 

방 크기를 느껴보시라고 파노라마뷰로 올려봅니다.

예전에 콘래드 개관 초기 이후 스위트룸은 참으로 오랜만에 투숙하네요^^

 

 

 

 

 

 

침대는 더블 하나 싱글하나네요~

화장실 사진이 빠졌네요....샤워 부스 커다란 욕조가 따로 있고 방 전체에 세면대가 3개, 변기가 2군데 있습니다.

메인 화장실 크기는 정말 광활합니다.

 

 

 

 

 

 

다음은 르네상스 양식당 맨해튼 그릴입니다.

저희는 미국산 등심 스테이크 주문했어요~~

 

 

 

 

 

런치에 가면 샐러드바에어 애피타이저를 마음껏 고를수 있는데 이건 뭐...ㅋㅋㅋ

샐러드바라고 하기보다는 거의 뷔페라고 봐야됩니다ㅎㅎ

 

 

 

 

 

샐러드바니까 당연히 샐러드가 있구요

 

 

 

 

 

 

느끼할까봐 이렇게 짭쪼름한 애들도 비치해 두었구요

 

 

 

 

 

 

최근에 굴 관련한 행사하느라 이렇게 싱싱한 굴이 한켠에 대박!!!

 

 

 

 

 

 

 

다른 먹거리들도 정말 많아요~

 

 

 

 

 

 

디저트 코너

 

 

 

 

 

으하하하 제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도 있네요

녹차, 요구르트

 

 

 

 

 

메인도 먹기 전에 배부를까 두려워 종류별로 정말 하나씩만 가져옵니다

 

 

 

 

 

 

스프사진이 나와야되는데 아마 정신이 다른곳에 팔렸었나 봅니다 스테이크가 바로 나왔네요~~

 

 

 

 

 

 

디저트로 마무리

 

 

 

<총평>

적어도 먹거리만큼은 최강인 르네상스 서울 호텔입니다. 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