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6. 8. 22:15 | 여행/항공정보

델타의 경우 타항공사 중상급 티어로 status match challenge를 신청해서

운좋게 3개월짜리 임시 티어를 받아도, 혜택을 풀로 다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예를들면 회원등급에 따른 마일리지 추가 보너스적립 제외, 스카이팀 라운지 입장제한 등이 있고

SKY PRIORITY(골드 이상) 그리고 델타 컴포트 플러스 좌석 무료 지정(플랫 이상) 등의 혜택은 그대로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델타 신규프로모 또는 외환(지금은 하나카드) 크로스마일 카드 전환 등으로

델타 마일리지 발권 경험을 갖고 계신데, 이번에 저는 마일리지 티켓 무료 취소라는 사치를 누려보고자

달성하지도 못할 SC를 신청했었네요.

정말 다행스럽게도, 걱정했던 것과는 달리 임시등급이라도 플랫은 플랫이라 무료 취소 성공했습니다!!!

 

 

 

 

회원등급에 따른 어워드 티켓과 당일 티켓 변경 등에 대한 수수료가 나와있구요,

플랫 이상은 모든 종류 수수료 웨이버 되는데 임시등급이라고 제한된다는 주석은 없었습니다ㅋ

그리고 델타 한국 사무실에 전화하니까 0079-8651-7538 (수신자부담)

플래티넘 등급이라고 취소 무료로 가능하다며 아주 친절하게 도와줘서 5분도 안되서 끝냈습니다.

 

 

 

 

 

 

그리고 계정활동 내역으로 들어와보니 마일리지도 실시간으로 재적립 되어 있습니다.

티켓 발권할때 결제했던 세금 등의 수수료는 최대 2달 이내에 환불해 준다고 합니다.

 

 

 

 

 

 

여기서 그냥 끝내기는 심심하죠??

블랙아웃데이를 잠깐 피하는 7월초에 땅콩항공 국내선 하나 또 발권했습니다. 유할없이 택스만 4천원 최고네요.

스케쥴 변경할 일 있으면 72시간 이전에는 취소 가능하니(저의 경우는 무료로 ㅋㅋㅋ)

티어 끝나는 9월 5일 전에 자주 해야겠습니다 ㅋㅋㅋ

 

 

P.S.>   Platinum is Platin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