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8. 27. 21:20 | LEGO

말이 필요없는 현존 레고 테크닉의 최신(?) 풀구동 모델 42030 볼보 휠로더입니다.

 많은 고수분들께서 양질의 리뷰를 올려주셨기 때문에, 완성 사진 위주 짤막하게 올려보려고 갑니다~





역시 중장비, 그리고 프론트 로더는 노랭이가 진리입니다.







 플래그쉽 박스입니다. 저 수많은 파워펑션들....

 몇몇 해창하시는 분들은 파펑을 사니까 1600개 정도 브릭을 벌크로 주네?? 라고 하시더군요ㅋㅋㅋㅋ







여태 나온 레고 테크닉의 프론트 로더와의 차이점이라면, 최강의 버킷 크기, 그리고 VOLVO 라이센스가 있네요.







뒷모습도 아주 빵빵합니다.







버킷의 동작과 속도가 상당히 자연스러워서 갖고 노는 재미가 있습니다.







 선명한 VOLVO 엠블럼







IR 리시버는 수신율을 높이면서도 외관을 해치지 않게 지능적인 배치를 했네요.








엔진 커버를 열면 안쪽으로는 초록색 6기통 엔진이 자리잡았네요.








수신기를 최대한 위장하려는 노력이 보였고 엔진 움직이는 모습도 바깥에서 비교적 잘 보입니다.







사다리가 실제 얼음, 눈 등의 미끄럼 위험을 줄이기 위해 약간 기울어 있는데 깨알같이 재현.....




풀구동 동영상은 예의상 간단히 봐야겠죠??




중장비임을 감안할 때 적절한 속도와 움직임입니다. 
적재적소에 현존하는 레고사의 모든 종류의 모터가 적용된 것이 특장점입니다. 






보너스샷은 하반기 막내 42053 VOLVO EW 160E 와 함께~~

역시 42030이 플래그쉽 모델답게 큽니다.






LEGO사와 VOLVO사는 찰떡궁합 맞습니다^^




총평 > 현존 레고사 최강의 RC 모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