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사: 대한항공 (Korean Air - KE)
탑승날짜: 2014년 1월 19일
탑승편: KE 1122 부산 - 김포 (PUS-GMP)
캐빈: 7E C Class
기종: Boeing 737-900
오랜만에 탑승기 올립니다.
부산에 계신 부모님을 또 뵈러(약간의 비즈니스 목적 포함) 주말 이용해서 다녀왔습니다.
김포에서 부산 내려가는 편은 음...ㅋㅋㅋㅋ 늦잠을 잤는데 ㅋㅋㅋㅋ
아침 7시 집에서 출발하여(성동구 응봉동) 8시 정시에 출발하는 비행기를 놓치지 않고
탑승하는 위엄을 보였던 관계로 후기가 없습니다.
집에서 국내선 출발 발레파킹 장소까지 32Km 를 20분만에 주파 ㅡㅡ
부모님댁에서 1박을 하고 브런치를 먹고 여유부리다가 오후에 여유있게 공항으로 출발
시간이 애매해서 저녁을 안먹었기 때문에 라운지에 들러서 머핀이랑 간단히 요기할 걸 챙깁니다.
부산 내려오는 편은 마일 승급좌석이 없다고해서 못했고 서울 가는편은 좌석 여유가 있어서 편도 1500마일 공제
그냥 라운지 들어가려면 국내선은 2천마일 공제이니 좀 웃기죠ㅎㅎ
차라리 1500마일 써서 비즈 승급하면 SKY PRIORITY 적용에 라운드 입장, 수화물 우선처리, 우선 탑승
근데 1시간 가는 국내선 굳이 비즈 탈 필요있나 애매한건 사실 - 판단은 각자가 알아서~~
간단한 음료와 커피, 과자 종류 그리고 머핀이 있습니다. 네 이게 전부에요. 사실 국내선 KAL 라운지는 어딜가나 비슷
다들 조용히 쉬면서 시간 때우고 계심
시간 딱 맞춰서 게이트 도착했는데 이런 히밤, 연결편 문제로 15분 지연 ㅡㅡ
대한항공 최고의 닭장 737-900 얼마나 꼬졌으면 아예 액정 영상자체가 없어서
기내 안전 영상을 못 틀어주고 승무원이 시범 ㅡㅡ
그래도 비즈는 비즈고 벌크 시트라서 레그룸은 널널
내 좌석 7E에서 김해탁 12번 게이트를 바라본 모습
비행중 사진은 없는데, 사실은 배터리가 시망이라 집에 들어갈 때까지 걍 꺼벼렸어요.
P.S.> 1. 댄공 국내선 일반석과 비즈니스 정규 요금이 편도 6만원 차이가 나는데,
수화물이나 라운지 등 꼭 탑승을 해야된다면 일반석에서 비즈 승급이 꽤 효율적이다. (1마일 약 40원에 사용)
2. 국내선 KAL 라운지는 PP카드로 입장가능합니다. (인천공항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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